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GC녹십자의료재단을 찾아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최상의 진료, 최선의 노력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의료 GC Labs가 앞장서겠습니다. 최상의 진료, 최선의 노력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의료 GC Labs가 앞장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GC녹십자의료재단 대표원장 이상곤 입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추구하며, 의료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검체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약 800여명의 진단검사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검사항목에 대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검사부터 특수검사까지 약 5,000여개의 항목을 수행하며, 진단검사의학과 병리학 전문가들은 환자의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환자의 건강과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의료진과의 협력을 통해 진단과 치료의 정확성 및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의료진이 최상의 진료와 치료를 환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향한 열망으로 의료분야에서의 미래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함께 미래를 준비하고, 더 건강하고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GC녹십자의료재단과 함께 해 주십시오.

GC녹십자의료재단의 발전에 든든한 힘이 되어 주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로 세계적인 검체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 지위를 높이는데 소중한 조언, 격려, 그리고 응원은 GC녹십자의료재단의 전진을 가속화할 것이고, 함께 걸어가는 과정에서 지지와 협력이 더욱 큰 의미를 가질 것임을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 대표원장
이상곤